구글 애드센스의 도메인광고를 활용하면, 놀고 있는 도메인에 광고를 실어서 약간이더라도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제가 갖고 있는 가장 괜찮은 도메인은 한달에 20달러 정도를 벌어 주더군요.
이정도면 도메인 등록비용에 1000% 수익률이 됩니다. ㅎㅎ

그런데 제가 지난 4, 5월에 사용하던 서비스가 있습니다.
해외에 유명한 몇몇 업체가 있지만 통장으로 바로 입금시켜주는 국내서비스를 이용해보자고 해서 구글 도메인광고를 내보낸다는 "마이돔"을 사용했습니다.

약관에는 100달러가 되면 출금 신청을 할 수 있고, 출금신청을 하면 15일 이내에 입금해 준다는 말을 순진하게 믿고 있었죠.
2개월만에 드디어 100달러가 넘었고, 6월 9일에 출금신청을 했습니다.

그런데 감감 무소식이더군요.
하루하루 입금되겠지 잊고 살다가 확인해 보면 입금이 안되어있고.. 이런 일이 반복이더군요.
아무래도 안되겠다 싶어서 우선 마이돔에 등록되어 있던 도메인을 모두 구글애드센스로 옮겼습니다. 34달러 정도를 포기하구요. 

그래서 몇차례 질문을 올렸습니다. 개중에는 화가나서 올린 글도 있구요.
그런데 여기 게시판은 1:1로만 확인할 수 있는 게시판입니다. 다른 사람이 올린 글을 확인할 수 없죠. 

제가 보기에는 마이돔에서 수익을 받기가 쉽지 않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래서 이 서비스를 사용하고자 하시는 분들을 말리고자 글을 씁니다. (아직도 많은 분들이 모르고 여기에 도메인을 등록하고 있더군요. 게시판이 비공개형태라 이런 상황을 알 수가 없으니까요.)

아래는 제가 마이돔에 질문했던 내용과 답변들입니다. 그런데 이런 상황에도 입금 못해서 미안하다는 말은 한 번도 듣지 못했습니다. 당당하더군요. 

아무래도 빠른 시일내에 내용증명부터 보내야겠습니다.


첫 번째 올린 질문입니다. 계정 변경을 하고 싶었거든요. 


그런데 아무런 답변도 없고 입금도 안됩니다.


좀 심하지만 화가 났습니다. 약관에 나온 입금일보다 2개월이 지났거든요. 

그랬더니 글 지우겠답니다. 관리자가 이 게시판 글을 자기만 볼 수 있다는 것을 모르나 봅니다.


글 지우겠다는 말에 화났습니다. 앞선 글에는 답변도 안달더니, 화를 내니 글 지우겠다고 하는게 정말 그렇더라구요. 

미안하다는 말도 없습니다. 그냥 확인했습니다... 하고는 끝입니다.


9월초 예상한다고 했는데, 입금 안되었길래 다시 질문했습니다. 

구글에서 입금안되어서 방법없답니다. 그냥 구글 애드센스로 랜딩하면 1개월이면 받습니다.


마이돔 약관을 들이 밀었습니다.

225번에 답변했답니다. 그런데, 이 게시판은 1:1 게시판이라.. 225번이 나올 수가 었습니다.

담당자가 모든글을 볼 수 있는 게시판으로 알고 있는게 분명합니다. ㅡㅡ;





+ Recent posts